서울에서 내집마련의 대안 ‘신림 파라곤 더 밀리안’

서울 내집마련의 대안 ‘신림 파라곤 더 밀리안’ 

분양가 상한제 시행으로 인한 공급감소에 영향을 미친것으로 서울은 청약에 나선곳이 단 1곳뿐으로 나타났습니다. 분양가 상한제 적용을 받으면 위원회 분양가 심사 가이드라인에 따른 적정성 심스를 통과해야하기 때문에 주변시세 대비 분양가가 낮아지며, 이로 인하여 수익성 역시 줄어들게됩니다. 이에 따라 사업주체들이 공급에 나서지 않아 공급절벽의 우려가 현실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정부에서는 이를 고려하여 서울을 중심으로 8.4대책을 발표하였으나 실제 공급량은 반토막밖에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공급이 어려워 지고 있는 가운데 신림 파라곤 더 밀리안이 내집마련의 대안으로 수요자분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역주택조합으로 진행되어 (가칭)신림지역주택조합으로 관할구청에 신고필증을 받고 조합원 모집에 나서고 있으며 지역주택조합이 제도적으로 안전장치를 마련함으로서 사업의 위험성을 대폭 줄여 내집마련의 대안으로 각광받고있습니다. 주변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내집마련이 가능한 신림 파라곤 더 밀리안은 수요자들에게 가장 수요가 높은 중소형평형대로 공급되어 부담을 덜어 주었습니다.

신림 파라곤 더 밀리안은 동양건설이 시공을 할 예정으로 파라곤의 브랜드를 누릴 수 있는 아파트입니다. 790가구의 대단지로 공급되며 향 후 지구단위계획수립이후에는 1,166세대의 대단지로 자리잡게 되어 대단지의 프리미엄, 역세권, 브랜드가치 3박자가 고루 갖추어져 투자성으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현재 경전철 난곡선이 예정되어 읐으며 국토위 심의중에 있습니다. 신림 파라곤 더 밀리안이 위치한 난곡사거리에는 난곡사거리역(예정/가칭)이 되어 있어 향 후 역세권의 아파트로도 프리미엄이 기대가 가능합니다.

현재 신림파라곤은 주택홍보관이 개관되어 있으며 조합원 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고객센터를 통하여 전문상담원에게 안내받아보실 수 있으며 홍보관 방문을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코로나19의 감염방지를 위하여 반드시 방문예약 후 주택홍보관에 내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